뉴이스트 황민현, 영화 '여름날 우리' 음원 발매…감미로운 목소리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6.04 17: 49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황민현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뭐라고'를 발매한다.
'그게 뭐라고'는 남성 듀오 어쿠루브가 지난 2014년 발매한 다섯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로, 이별 후에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보고 싶은 마음을 애써 감추려 하는 모습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황민현은 담백한 음색으로 감성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곡을 재해석했다.

특히 "사랑한다고 내 귓가에 말해주던 너의 목소리. 그게 뭐라고 또 생각나. 하나둘씩 떠오르지 함께한 추억들이. 그리워지네"라는 솔직한 가사가 황민현의 목소리와 만나 절제된 감성을 고스란히 리스너들에게 전달한다.
황민현은 올해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uth or Lie'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또한 웹툰 '연애혁명'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컬래버레이션 음원,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옷소매 붉은 끝동' OST 등 감미로운 보컬 실력을 선사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에게 빠진 저우 샤오치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지난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에도 영화 팬들의 성원이 이어져 올해 6월 28일 다시 한 번 스크린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황민현이 가창한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뭐라고'는 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TOON STUDIO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