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이이경X이미주, 데이트 후 심경 변화 있을까 '최종선택' 공개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6.03 13: 47

‘놀면 뭐하니?’에서 데이트 후 최종 선택의 순간을 맞이한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공개됐다. 
오늘(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이이경과 이미주의 열애설 종결 프로젝트 ‘종이 울리면’ 편으로 꾸며진다. 열애설에 억울해하던 두 사람이 의혹을 확실히 마무리짓기 위해 둘만의 시간을 가져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과 이미주는 종을 사이에 두고 서 있다. 두 사람은 하루를 함께 보내며, 조금이라도 마음에 울림이 있었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갖기로 한 바. 최종 선택에서 종을 울리면 두 사람은 다음에 한 번 더 만남의 기회를 갖게 된다. 세 가지 데이트 코스를 완료한 두 사람은 두 손을 경건하게 모은 채 고민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상황실에서 지켜보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는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두근두근 바라보고 있다. 마음의 울림이 있었다면 종을 치면 되고, 아니면 쿨하게 제 갈 길을 가면 되는 상황. 입을 틀어 막으며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이 과연 이이경과 이미주가 어떤 최종 선택을 했을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날 어색하게 데이트에 나선 이이경과 이미주는 의외 모습들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진지하게 상황에 몰입한 두 사람은 멤버들도 인정한 솔직한 모습들을 펼쳐냈다고 해 관심을 더한다. 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