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드림캐쳐→KARD까지 컴백 스테이지 출격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5.30 11: 09

‘더쇼’에서는 드림캐쳐, KARD, SECRET NUMBER 등 컴백 무대를 마련했다.
30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무대 맛집으로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다.
아포칼립스 3부작의 마침표를 찍을 완벽한 퍼포먼스로 돌아온 걸크러시 장인 드림캐쳐,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끌며 K-POP 대표 혼성그룹으로 우뚝 선 KARD는 물론,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며 자신들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구축해 온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등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다.

‘더쇼’의 ’내꾸하짤‘에는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적인 퍼포먼스로 돌아온 KARD가 출격한다. ’내꾸하짤‘은 ‘더쇼’의 MC 내꾸즈(ATEEZ 여상, WayV 샤오쥔, TEMPEST(템페스트) 형섭의 주도로 컴백 스타들의 내꺼 하고 싶은 매력 짤을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 ’내꾸하짤‘에서는 다양한 경력을 자랑하는 ‘더쇼’의 잔망 보이 형섭이 캐치한 KARD의 입덕 짤을 함께 제작해 ’이끼 숲‘에서 형섭을 지켜주는 KARD의 카리스마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더쇼’의 ’윌 유 내꾸 미?‘에는 베리베리(VERIVERY)와 함께 한다. ’윌 유 내꾸 미?‘는 주어진 단어 카드들을 조합, 고백 멘트를 창작해서 팬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코너이다. 이번 ’윌 유 내꾸 미?‘에서 베리베리(VERIVERY) 멤버 강민은 ’유강민 룩킹 포 어텐션‘이라는 단어 카드를 받고 당황하는 듯 했지만 금세 적응하며 애교 가득 담은 고백 멘트를 선보였고, 호영과 용승은 각각 ’신장개업‘, ’바다의 용왕‘ 같은 상상치 못한 단어 카드에도 능숙한 잔망미를 뽐냈다다는 후문이다.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ADYA(에이디야), AIMERS (에이머스), ATBO(에이티비오), BLACKSWAN, KARD,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YOUNITE, 김도아, 더윈드(The Wind), 드림캐쳐, 베리베리(VERIVERY), 소년판타지 SUGAR POP, 소년판타지 주마등, 영기의 무대와 함께한다. 30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소속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