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남산타워 뷰’ 집 내부 첫 공개…”세 달 만에 찾은 집” 자랑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5.28 11: 11

프리지아가 새롭게 이사한 집 내부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프리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사하는 날, 남산타워 뷰 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이사한다고 아침 7시에 일어났다. 8시부터 시작이다. 정신 없는 하루가 될 것 같다”라며 이사 당일의 모습을 담았다.

새로운 집에 도착한 프리지아는 방과 거실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새로운 집의 침실 내부는 반원 형태와 한면은 거울로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프리지아는 “남산타워 뷰 집을 엄청 찾았다. 세 달 정도 집을 찾았는데 이 집이 딱 나왔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화장대가 있는 또 다른 방의 창문 너머로는 N서울타워를 비롯한 서울 전경이 한꺼번에 담겨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 프리지아는 “오늘은 여기가까지하고 내일 해야겠다. 지금 몸이 녹초가 되어서 힘이 없다”라고 말하며 룸투어 영상을 예고했다.
한편 프리지아는 구독자 218만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다. 지난해 1월 종영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배우 송강호, 소녀시대 티파니 영이 소속된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 복귀를 예고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THE 프리지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