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Diamond' 녹음 현장 공개..신승훈도 따뜻한 조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5.27 09: 42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위로 시리즈'로 돌아온다.
로시는 최근 공식 SNS에 여덟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의 라이브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신곡 발매 예열에 나섰다.
로시는 차 안에서 라이브를 소화하는가 하면, 신곡 셀프 녹음 현장을 공개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해당 영상에는 디렉팅을 보고 있는 로시에게 신승훈이 따뜻하게 조언을 하는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로시의 신곡 'Diamond'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공개된 가운데, '걱정마 네 눈물은 Diamond Diamond / 흘러도 찬란한 빛이 되니까', '언젠간 너도 빛나게 될거야 Like a star' 등 다이아몬드처럼 한층 단단해진 면모를 녹여낸 노랫말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Diamond'는 로시가 지금까지 선보인 감성 발라드의 정점을 찍을 웰메이드 넘버다.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작곡에 참여한 만큼 로시의 팬은 물론 신승훈의 오랜 팬들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로시는 그간 위로와 위안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들로 깊은 감동을 전한 바, 이번 신곡 'Diamond' 역시 제2의 'Stars'로 리스너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로시의 여덟 번째 싱글 'Diamond'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