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을, 29일 '시작은 첫키스' OST '비스듬히 너에게'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5.26 10: 00

가수 차가을이 '시작은 첫키스' OST에 참여한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26일 "케이블채널 KBS N 로맨스 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의 여섯 번째 OST인 차가을의 '비스듬히 너에게'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비스듬히 너에게'는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의 가벼운 모던 록 곡으로, 섬세한 감정 표현과 파워풀한 고음이 인상적인 가수 차가을이 가창에 참여했다. '비스듬히 너에게'는 친구로만 보던 연인을 어느샌가 사랑하게 되어 수줍게 마음을 전하는 고백송으로, 시원한 멜로디 라인과 차가을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먼데이 키즈가 발굴한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차가을은 첫 싱글 '우리 참 예뻤어'를 발표하며 발라드계의 루키로 떠오른 이후 '술, 그리움이 빛을 타고’ 등 여러 장의 싱글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파워풀한 고음과 더불어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사랑받고 있는 차가을은 이번 '비스듬히 너에게'를 통해 요즘의 계절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현주, 김종현, 차선우 주연의 '시작은 첫키스'(극본 최민지, 연출 박준식)는 평생의 단 한 번이었던 그 해 봄, 서투르고 바보 같지만 사랑이 고픈 세 청춘 남녀의 뜨거운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KBS Joy 유튜브, 오후 6시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2000년대 배경에 걸맞게 당시의 여러 히트곡들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OST 곡들을 선보이고 있는 '시작은 첫키스'는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 중인 임재현의 'Heaven(2023)'을 비롯해 전우성(노을)의 'Love(2023)', 21학번의 'Loveholic(2023)', 이아영의 '말없이 울더라도(2023)', 울랄라세션의 'For My Love(2023)'까지 다채로운 노래들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차가을의 '비스듬히 너에게'는 앞선 곡들과는 달리 '시작은 첫키스'의 오리지널 OST 곡으로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캔버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