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방탄소년단 슈가 '범죄도시3' 의상 선물하는 친분 "내 동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5.25 17: 58

배우 마동석이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마동석은 지난 24일 개인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해외투어를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진 속 슈가는 낯익은 바람막이 상의를 입어 시선을 모았다. 영화 '범죄도시3'에서 마동석이 연기하는 마석도의 의상을 슈가가 입은 것이다. 

이와 관련 마동석은 "내 동생 내가 준 #범죄도시3 마석도 바람막이 입었네 고마워 브로"라며 슈가의 SNS 계정을 태그했다. 또한 실제 같은 의상을 착용한 범죄도시3 영문 포스터를 함께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마동석은 '범죄도시3'로 스크린 컴백을 앞두고 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3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