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측, 경찰 소환조사에 “성실히 임해 사실관계 소명” (전문)[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5.25 17: 43

가수 이선희가 자금 횡령과 관련해 경찰 소환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입장을 밝혔다.
25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아티스트 이선희씨가 대표이사로 되어 있던 회사와 관련해 경찰 조사가 이루어졌다”면서 “이선희씨는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관련 사실관계를 적극 소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로 아티스트를 폄하하여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선희가 소감을 말하고 있다./ soul1014@osen.co.kr

앞서 채널A는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가 오늘(25일) 이선희를 불러 경찰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이선희가 대표이사로 재직한 바 있는 기획사 원엔터테인먼트의 자금을 횡령한 것으로 의심돼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경찰은 이선희가 원엔터테인먼트 자금을 부당한 방식으로 유용했는지, 직원을 허위 등재했는지에 대해 수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후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이선희씨가 대표이사로 되어 있던 회사와 관련하여 경찰 조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선희씨는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관련 사실관계를 적극 소명할 예정입니다.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로 아티스트를 폄하하여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