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7월 17일 육군 군악대 입대.."쉬어가는 페이지"[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5.25 15: 27

가수 정승환이 오는 7월 17일 군악대로 입대한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정승환은 최근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였고,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오는 7월 17일 입대하게 됐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며 팬 여러분께 받은 큰 사랑을 오롯이 느끼면서, 앞으로도 오래오래 음악으로 함께 걸을 수 있도록 잠시 쉬어가는 페이지가 될 예정"이라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정승환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2 멜론뮤직어워드(MMA2022)가 열렸다.그룹 고막소년단 정승환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2.11.26 /sunday@osen.co.kr

정승환은 지난 2014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안테나 소속으로 가수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다음은 안테나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안테나 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정승환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정승환은 최근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였고,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오는 7월 17일 입대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며 팬 여러분께 받은 큰 사랑을 오롯이 느끼면서, 앞으로도 오래오래 음악으로 함께 걸을 수 있도록 잠시 쉬어가는 페이지가 될 예정입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정승환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