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홍진호 "여자친구와 결혼은 내년, 아직 상견례 안 했다" (인터뷰)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5.25 13: 43

‘라디오스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홍진호가 소감을 전했다.
25일 홍진호는 OSEN에 “‘라스’에서 얼떨결에 언급하긴했지만, (결혼)계획은 내년이고 아직 1년정도 남았다”고 내년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홍진호는 “상견례는 아직 안했다”면서, 결혼 소감에 대해 “아직 시간이 꽤 있어서 소감이라고 할 건 없지만, 그냥 별 문제 없이 잘 준비하고 싶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하객으로 참석한 방송인 홍진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youngrae@osen.co.kr

앞서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홍진호는 연애 예능에서 썸을 탔던 레이디제인과의 관계에 대해 “어색해졌다. 각자 SNS에 '좋아요'도 누르지 않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홍진호는 올 10월 결혼 예정인 레이디 제인에게 “과거의 흔적은 멀리 보내자. 축하한다”라고 영상편지를 보내면서도, 출연진에게 “저도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며 커플링을 자랑했다.
한편 홍진호는 1982년생으로, 지난 2000년 프로게이머로 데뷔해 활동했다. 프로게이머 은퇴 후 포커플레이어 겸 방송인으로 변신한 그는 ‘더 지니어스’, ‘더 타임 호텔’, ‘피의 게임2’ 등에 출연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