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 인플루언서 변신…화려함 그 자체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5.24 11: 30

배우 차예련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24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극본 주영하, 연출 김윤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속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인플루언서 ‘김나영’ 역을 맡은 차예련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비하인드 사진 속 차예련은 다채로운 의상과 액세서리로 화려한 인플루언서 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의상보다 눈에 띄는 그의 매혹적인 비주얼은 지나가는 발걸음을 멈추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차예련은 매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도회적인 아우라를 풍기는가 하면, 수줍은 손동작과 은은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뽐낸 것. 이같이 차예련은 그가 분한 ‘김나영’ 그 자체로 완벽 변신해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비하인드 컷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준 차예련은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드라마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그가 ‘행복배틀’에서 어떤 활약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지 이목이 쏠리는 상황이다.
한편, 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행복배틀’은 오는 31일 밤 9시 ENA에서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