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원혁 괜찮지만..내 마음 정리가 안 됐을 뿐” 진심 (‘조선의 사랑꾼’)[Oh!쎈 리뷰]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3.03.20 23: 20

‘조선의 사랑꾼’ 이용식이 딸 남자친구 원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이 단둘이 낚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용식은 사전 인터뷰를 통해 “사랑방 그놈들 리액션 정말 좋더라. 근데 짐 캐리 걔는 감정이 없냐. 그래도 걔가 한마디 하면 듣게 된다. 나 그놈 한 번 만나고 싶어”라며 최성국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나 어제는 박수홍 때문에 울었다. 날 제낀다고? 뭘 제끼는지 정확하게 들어보자”라며 박수홍을 향한 분노를 드러냈다.

영상이 끝나고 이용식이 사랑채에 모습을 드러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의 등장에 최성국과 박수홍은 두려움을 떨었고, 이용식은 박수홍의 멱살을 잡는 제스처를 취했다. 이에 박수홍은 “저도 이틀 동안 잠을 못 잤습니다”라고 말했고, 최성국 역시 “요즘 네티즌들이 방송 나간 다음에 선배님 입장, 수민이 입장, 원혁 씨 입장 이렇게 나뉘어져 있더라. 근데 저는 선배님 쪽입니다”라며 아부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용식은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 원혁에 대해 “괜찮은데”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마음의 정리가 안 됐을 뿐이다. 원혁이도 한 집의 착하고, 귀한 아들이지만, 나는 백지영의 생각난다. 총 맞은 것처럼”이라며 허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용식은 “내 심장에 포탄 구멍이 뚫린 듯 시리다, 지금도 생각만 하면 걱정이 많다”라며 진심을 털어놨다.
/mint1023/@osen.co.kr
[사진] ‘조선의 사랑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