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17억 빚 청산 이상민에게 팩폭 "형 욕심내다 또 빚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3.20 13: 51

 개그맨 김준호가  빵빵 터지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준호는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탁재훈과 이상민의 제주도 뉴라이프를 위한 ‘구해줘 상민 in 제주’에 나섰다. 최시원, 허경환, 이상민과의 한강 라이딩 모임도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이상민의 새 집부터 자신의 신혼집까지 가격대별로 준비해놨다는 이상민에게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지만, 럭셔리한 첫 번째 집을 본 뒤 “부자들은 이러고 사는구나!”라며 구경하는 내내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김준호는 이상민이 계속 셋이 자금을 합쳐 집을 사자는 얘기를 하자 “형 욕심내다 또 빚진다”라고 팩트폭행을 날리며 찐친다운 조언을 했다. 결혼 자금을 얼마 모았냐는 이상민의 질문에는 당황하기도. 
최시원의 제안으로 기부 라이딩에 참여하게 된 김준호는 출발과 동시에 만족감을 드러냈지만 금새 엉덩이 고통을 호소하며 바닥난 체력으로 힘들어했다. 그럼에도 3개의 언덕을 연속으로 오르는 어려운 코스를 포기하지 않고 올라가며 기부에 대한 열정을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식당에 간 김준호는 이상민과 장어꼬리, 남성호르몬 등을 주제로 끊임없이 티격태격 하며 웃음을 만들어냈고, 다시 라이딩에 나서자마자 급 화장실을 찾으며 다급한 모습으로 숨기지 않는 찐개그맨 모먼트도 선보였다.
김준호는 형들과의 티격태격 케미부터 기부를 위해 달리는 라이딩까지 종잡을 수 없는 매력으로 주말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미운 우리 새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