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안재현 첫인상‥멀리서 걸어오는 하얗고 선한 사람" ('빅터뷰')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3.03.19 01: 11

배우 백진희가 안재현의 첫인상을 회상했다. 
지난 17일, 빅토리콘텐츠의 유튜브 채널에는 '[빅터뷰] 백진희 X 안재현 X 차주영 X 정의제 '진짜' 궁금한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백진희는 "되게 하얗고 선하신 분이 멀리서 들어오셔가지고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역시나 다르지 않더라고요 첫인상과"라며 안재현의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이에 안재현은 백진희의 첫인상을 떠올리며 "저는 굉장히 든든했어요. 이미 여기는 한 팀이 된 상황에서 거기를 잘 합류할 수 있게끔 손을 내밀어 주셔서 굉장히 따뜻한 기억으로 백진희 씨가 남아요"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빅토리콘텐츠' 영상화면
이후 "극 중 캐릭터들의 첫 만남은?"이라는 질문에 백진희는 "사실 극 중에서는 연두(백진희 분)는 정신이 없어서 태경(안재현 분)의 그때 모습을 딱 기억하긴 조금 어려울 것 같고요. 서서히 스며들게 된 것 같아요"라고 대답했다. 
이어 안재현은 "저희가 어떠한 사건으로 만나게 된다. 그걸 계기로 '내가 생각한 이 사람 사고뭉친데?' 했던 이미지가 '그런 사연이 있었구나'로, 많이 공감이 돼서 자연스러운 인물이었다 생각이 들었고요"라고 전해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 출산 -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로, 오는 3월 25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5분에 KBS2TV에서 방송된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빅토리콘텐츠' 영상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