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남창희, 원탑 시작도 전에 하차 "동시간대 출연 겹쳐서..."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3.18 18: 41

‘놀면 뭐하니?’에서 남창희가 원탑 프로젝트에서 하차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 JS로 변신한 유재석과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땡처리엔터 식구들은 고민하며 뭔가를 적었다. 바로 주간보고서였다. 유재석은 “어쨌든 아이돌 연습생이기 때문에 활동을 하는 동안은 디테일하게 체크를 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다들 폰부터 걷겠다”라며 연습생 관리의 구색까지 맞추려 했다.

그러나 본격적인 원탑 활동을 시작하기도 전에 하차 멤버가 생겼다. 바로 남창희. 그가 동시간대 프로그램과 출연이 겹쳐 하차하게 된 것이다. 실제 남창희는 25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한국인의 식판'에 출연한다. 
이에 남창희는 “너무 하고 싶은데 상황이 이렇게 됐다. 2절 안무까지 싹 다 외웠다”라고 했다. 그는 “코러스로라도 흔적을 남길 수 있겠나”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손편지를 써서 달라. 곳곳에 대자보 형식으로 붙이겠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