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故 김주혁 언급..오은영 "여전히 회복 못해"[Oh!쎈 예고]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3.18 05: 03

 '금쪽상담소'에서 고 김주혁 절친으로 알려진 한정수가 공황장애 고백을 예고했다. 
1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예고편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말미, 다음 편에서는 배우 한정수와 조연우의 출격을 알렸다. 각각 고민을 전한 가운데 조연우는 한달에 골프 약속 25번이 잡힐 정도로 거절을 못한다고 고백, 오은영은 "너무 과하다"며 혀를 내둘렀다. 

이어 한정수는 5년 전부터 공황장애, 수면장애를 겪고 있느 고충을 전했다 알고보니 5년 전 세상을 떠난 고 김주혁을 잃고난 후 생긴 병인 모습. 그는 "웃긴 프로 봐도 웃음이 안 난다"며 고민, 오은영은 "회복 못한 것 같다 고통과 아픔속에 여전히 있다"며 그의 상태를 진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故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났다. 한정수는 그간 꾸준히 故 김주혁의 생일과 기일을 챙기며 돈독한 우정과 애틋함을 드러낸 바 있는데, 최근에도 그는  지인과 함께 5주기를 앞두고 故 김주혁의 묘소를 찾아 고인을 추모했다. 그가 방문한 묘소에는 故 김주혁의 생전 모습이 담긴 사진과 팬들이 쓴 편지 등이 있어 더욱 먹먹함을 자아냈던 바다.
한편,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