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 ♥남희두 초췌한 모습에도 꿀 뚝뚝 “그래도 멋있어”(‘일단이나연’)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3.03.17 17: 50

‘환승연애2’ 이나연이 남희두와 데이트를 즐겼다.
17일 채널 ‘일단이나연’에는 ‘3월 어느 날의 이나연 브이로그. 쫄보의 치과 신경치로. 희두랑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나연은 아침부터 메이크업을 받은 우월한 비주얼로 인사를 건넸다. 이나연은 “이따가 희두 만날 것이다”라며 데이트에 앞서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이나연은 치과에서 신경치료를 한 후 볼이 부은 모습으로 등장했으며 “집에 가서 재정비하고 희두랑 밥 먹으러 갈 거예요”라고 저녁 데이트를 위해 외모를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 이나연은 남자친구인 남희두와 만났고 남희두는 “나 너무 초췌하지 않나. 시합하고 바로 와서”라며 자신의 외모에 자신 없어 했다. 그럼에도 이나연은 “멋있어 그래도”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소울푸드라는 칼국수를 먹으러 갔으며 남희두는 이나연이 좋아하는 음식을 앞접시에 주는 다정함을 보였다. 식사를 마친 후 힙한 카페를 방문한 두 사람은 손가락으로 ‘LOVE’를 하거나 디저트를 먹여주는 등 달달한 한때를 보냈다. 
한편 이나연, 남희두는 티빙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hylim@osen.co.kr
[사진] ‘일단이나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