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김혜수x한고은, 얼굴만 예쁜게 아니었다..10년째 00모임!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3.16 21: 52

배우 이태란이 김혜수, 송윤아, 한고은 등과 10년간 각별한 우정을 전했다. 
16일 이태란이 개인 게정을 통해 "모임을 이끌어 주신 혜수언니와 윤아언니 덕분에 우리가 벌써 십년째 만남을 유지하고 있네요~ 당신들과 앞으로의 만남이 더 기대되고 덕분에 행복합니다"라며 사진을 게재, 10주년이 적힌 케이크로 함께 인증했다. 
사진 속에는 '식사하셨어요'로 만난 인연들이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 이태란은 "#식사하셨어요 #덕분에만남 #벌써십주년 #십주년기념 #축하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애정을 전했다. 

앞서 김혜수는  송윤아 유튜브에 출연,“윤아는 매번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모일 자리, 분위기를 제공해, 내 인생에서 차지하는 부분이 컸다”고 했다. 이에 송윤아는 “그 모임을 스타트하고 이어진게 혜수 언니, 김장 끝나고 언니가 연락처를 다 모았다”고 했고 실제로 영상에서 그런 김혜수 모습이 포착됐다. '식사하셨어요'란 프로그램에서 만났던 것. 영상 속엔 한고은, 김민정, 이태란 등도 함께 있었다. 
이에 김혜수는  “솔직히 그때 모인 연예인이 봉사정신 있던 마음이 예뻤던 사람들, 정말 감동이었다”며 “그래도 모임을 주최하고 유지한 건 송윤아 , 항상 모든 걸 제공하고 뒤로 빠져서 그 사람들을 바라봐, 진짜 어른같이 느껴졌다”며 “송윤아는 기본적으로 신의, 의리가 있는 사람 , 마음 속 깊은 공간에 큰 방이 있는 것 같아 어른으로 보인다”며 애정을 전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