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생겼다... 세계미남 1위” 지민·정국→뷔… 화보 사진에 '감탄' (‘방탄TV’)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3.03.16 19: 51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뷔의 미모를 극찬했다.
16일 오후 유튜브 채널 ‘방탄TV’에는 ‘Special 8 Photo-Folio Reaction Film #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방탄소년단의 개인화보 결과물을 보고 리뷰해보는 2탄이 이어졌다. 슈가의 화보가 공개됐고, 슈가는 “세트가 아니라 저기가 혹성탈출 찍은 곳이래”라고 설명했다. 캠핑 컨셉이었고, 제이홉은 “형 한 잔 했나? 한 잔 한 표정인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고, 슈가는 “(저런 표정과 제스처) 해달라고 했어”라고 답하기도.

이어 뷔의 화보가 공개되자, 지민은 “진짜 잘생겼다. 그림이다”라며 박수를 쳤고, 정국은 “세계 미남 1위 아니냐?”라고 말하기도. 뷔는 “승마가 재밌었다”라고 말했고, 뷔가 승마를 타는 영상이 나오자 멤버들은 감탄했다.
이어 제이홉의 화보를 보고 아트같은 느낌에 멤버들은 감탄했다. 진은 “제이홉은 이런거에 진심이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이홉은 “그동안 보여준 밝은 모습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새로운 시도를 해봤다”라고 화보 컨셉을 밝혔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방탄T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