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나잇 아웃’ 장도연X조현아X최예나, 포스터 공개…’찐친 케미’ 기대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3.16 11: 10

'걸스 나잇 아웃' 3MC장도연, 조현아, 최예나의 찐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은 스타들이 직접 차트 순위를 정하는 스타 메이드 차트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Mnet 프로그램에 출연한 스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및 투표를 진행해 차트 순위를 매기고, 이에 관해 MC군단과 게스트가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다. 3MC로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가 진행을 맡는다.
지난 15일 공개된 ‘걸스 나잇 아웃’ 메인 포스터는 3인 3색 파자마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아기자기한 디저트로 채워진 테이블에 둘러 앉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예능감과 입담을 가진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가 ‘걸스 나잇 아웃’ 3MC로 총출동하는 가운데, 밝고 편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며 어느 때보다 가감 없고 솔직한 토크가 쏟아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는 바.
포스터에는 ‘찐친들의 밤샘 차트 토크쇼’라는 ‘걸스 나잇 아웃’의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오는 3월 27일(월) 밤 9시 30분이라는 첫 방송 시간을 고지하고 있어,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드높이고 있다.
한편, ‘걸스 나잇 아웃’은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의 MC 사전미팅 영상을 오늘(16일) 걸스 나잇 아웃 공식 SNS와 유튜브 Mnet K-POP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갑자기 꽃다발을 받았을 때 MC별 리액션, 조현아가 알려주는 전남친 열받게 하는 법 등 3MC들의 유쾌한 에너지와 입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쏟아질 전망이다.
‘걸스 나잇 아웃’은 오는 3월 27일(월)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