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반 긴장 반..하우(HAWW), 데뷔곡 ‘How Are You’ 비하인드 영상 깜짝 공개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3.14 12: 53

그룹 HAWW(하우)의 음악방송 데뷔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오후 하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How Are You’의 활동 비하인드 영상이 오픈됐다.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일정인 ‘심플리케이팝’ 사전녹화를 앞두고 대기실에 도착한 멤버들은 “모든 게 처음이다 보니 긴장이 되지만 최선을 다해서 잘 하고 오겠다. 첫 무대를 앞두고 대기실에 있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입을 열며 무대 의상으로 환복했다.

무대 의상을 착용한 찬영은 “이렇게 옷을 갈아입으니 조금 더 무대에 가까워지고 실감 나는 기분이 든다. 원래 긴장을 많이 안 하는 편인데 막상 다가오니 긴장이 된다. 하지만 멤버들과 제가 잘 할 거라는 믿음이 있고 하던 대로 잘 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루이와 지민은 즉석 2행시로 긴장을 풀었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녹화를 진행한 하우 멤버들은 “너무 특별한 경험이었고 더욱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엔딩 카메라를 찾지 못해서 마지막을 완벽하게 꾸미지 못해서 아쉽다”며 첫 녹화를 마무리했다.
이어 ‘뮤직뱅크’, ‘인기가요’ 등 드라이 리허설과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는 하우 멤버들의 모습도 담겼다. 서빈은 “리허설을 하고 왔는데 무대가 정말 넓었다. 저희만 있는 게 아니라 다른 선배님들도 계셔서 저희의 무대를 지켜보신다고 생각하니 더 긴장이 됐지만 본 방송도 잘 해보겠다”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한편 하우는 데뷔곡 ‘How Are You’로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HAWW(하우)는 ‘심플리 케이팝’을 시작으로 ‘뮤직뱅크’,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을 통해 나날이 성장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 일곱 멤버들의 매력을 끌어낸 다채로운 스타일링까지 선보이며 독보적 힐링 감성을 지닌 4세대 아이돌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cykim@osen.co.kr
[사진] 비스킷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