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체대 출신인데 하체 부실? "상체만 했네" ('놀면 뭐하니?')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2.04 13: 55

 ‘놀면 뭐하니?’에서 체대 출신 배우 이이경의 부실한 하체 근육이 들통난다.
오늘(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놀뭐 체대 2023 동계 훈련’이 그려진다.
이날 체대 동기가 된 멤버들은 몸풀기 운동 ‘구간 달리기’로 땀을 뺀다. 특히 진짜 체대 출신 이이경은 “제가 하면 재미없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나선다. 그러나 말과는 달리 처참한 결과를 만들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고. 

평소 가슴 근육을 어필하며 운동 부심을 뽐낸 이이경의 몰락에 하하는 이때다 싶어 “너 하체가 안 좋다”라고 지적하며 놀린다. 신봉선은 “가슴(근육)만 키우고…”, 이미주는 “상체 운동만 했네”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한 마리의 거대한 펭귄 같은 정준하의 모습은 관심을 집중시킨다. 정준하는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몸에 엉덩방아를 찧는 몸개그로 웃음을 자아낸다. 눈밭을 뒤흔든 둔탁한 소리에 다른 멤버들은 뒤에서 구경을 하는 단합력을 보여줘 기대를 더한다. 
체대 출신 이이경의 충격적인 결과를 비롯해, 반전 기록들이 나올 ‘놀뭐 체대생’들의 구간 달리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 저녁 6시 25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