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도 놀란 마마무 술자리..역대급 하이텐션 (어깨 탈골)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10.07 22: 33

tvN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에 걸그룹 마마무가 출격한다. 
오늘(7일, 금)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연출 나영석, 하무성)에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온다. 오는 11일 완전체 컴백을 앞둔 이들은 솔직한 토크와 꾸밈없는 모습으로 역대급 텐션 높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마무는 등장과 동시에 넘치는 비글미로 분위기를 띄운다. 이날 은지원, 규현, 송민호가 마마무를 맞이한 곳은 바로 마마무의 단골집. 단골답게 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거침없이 요리를 시키고 동동주를 주문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마무표 술게임 퍼레이드도 이어진다. 이들은 '게임알못' MC들에게 다양한 게임을 알려주며 토크의 주도권을 가져간다. 이에 은지원이 "너너는 파이터의 피가 흐르는구나"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현장의 전언. 
하지만 이도 잠시,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MC들의 반격이 펼쳐지며 재미를 더한다. 은지원, 규현, 송민호 또한 지지 않고 게임부터 토크까지 어느 때보다 높은 텐션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역대급 하이 텐션 술자리를 포함해 마마무의 신곡 스포일러까지 다양한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tvN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