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서 행복' 김민재, 아약스전 승리 후 아내와 저녁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2.10.06 20: 26

김민재(26)가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나폴리 일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6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칼치오 나폴리 24'는 김민재와 아내 안지민 씨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챔피언스리그 아약스와 경기에서 승리한 후 나폴리 유명 일식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있는 김민재와 아내"라고 설명을 붙였다.
김민재는 지난 5일 아약스와 가진 '2022-2023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A조 3차전에 선발 출장, 6-1 대승에 기여했다. '세리에 A 9월의 선수'로 등극한 김민재는 이날도 수비는 물론 공격의 밑거름이 되는 패스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안지민 SNS

이탈리아 매체들은 이번에도 김민재의 활약을 높게 평가했다. '라 레푸블리카'는 김민재에게 평점 7점을 부여하며 "김민재는 칼리두 쿨리발리의 유산을 손쉽게 수집했다. 그것은 이 한국 선수가 훌륭한 수비수라는 것을 보여준다"며 칭찬했다. 
아미르 라흐마니와 짝을 이뤄 센터백으로 나선 김민재의 탄탄한 수비 속에 나폴리는 승점 9(3승)를 쌓아 리버풀, 레인저스, 아약스가 있는 조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 사진은 경기 후 김민재 아내 안 씨의 SNS에 오른 사진이다. 김민재가 식사를 하기 전 안 씨 옆에서 뭔가를 집어 먹으며 행복하게 활짝 웃는 얼굴을 하고 있다. 아내는 수줍은 듯 미소를 짓고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