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포맨과 '이별장인' 시너지 완성..오늘(5일) '못해' 발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10.05 08: 55

포맨(4MEN)의 명곡을 재해석하는 'Re:WIND 4MEN'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김나영이 가창한 'Re:WIND 4MEN(리와인드 포맨)'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Re:WIND 4MEN Vol.02 못해'가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지난 2010년 발매된 '못해'는 'Re:WIND 4MEN' 총괄 프로듀서인 바이브(VIBE) 윤민수와 믿고 듣는 작사가 민연재가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포맨의 대표곡이다. "못해"라는 반복적인 가사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줄 수 없는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하며 리스너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메이저나인 제공

새롭게 재해석된 '못해'는 '이별장인' 김나영과 만나 더욱 애절하고 호소력 짙게 완성됐다. 윤민수가 극찬한 보컬리스트 김나영이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또 어떤 새로운 감성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Re:WIND 4MEN'은 '포맨을 되감다'라는 의미로, 목소리 하나만으로 우리의 기억을 연결하는 포맨의 진심과 감동을 담은 음악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감성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앞서 이솔로몬이 참여한 첫 음원 '안되는데'가 공개되며 좋은 반응을 얻은 가운데, 김나영의 '못해'로 본격적인 프로젝트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Re:WIND 4MEN Vol.02 못해'는 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