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소나이 탓.." '차현우♥' 황보라 "2세 때문에 이미 혼인신고" ('동상2')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0.03 23: 55

‘동상이몽2'에서 황보라가 결혼을 앞둔 차현우와 2세계획을 언급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배우 황보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최근 그는 3살연상 차현우와 10년 열애 끝,  올해 11월 가을신부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10년차 장수커플인 두 사람. 황보라는 “3월에 (결혼날짜)잡았는데 벌써 10월이다”라며 깜짝, “사실 혼인신고는 이미 했다”며 사실상 부부라고 했다.

특히 결혼식 전 혼인신고 이유는 임신이라는 황보라. 난소나이가 많았다는 그는 “시험관 등 시술 위해선 혼인신고가 필수 법적인 부부여야한다더라”며 혼인신고를 하게 된 이유도 전했다.
냉동난자 경험자인 이지혜는 “한 번 검사결과 실패로 좌절하면 안 된다 몇 번의 고비가 있지만 명확한 목표과정이 필요하다”며 조언, 김구라는 “그래도 남편 쪽 시아버지(김용건)가 늦둥이 파파라 (DNA)기가 좋다”며 응원(?)했다.
이 가운데 2세계획에 시아주버니인 하정우가 시무룩했다고 언급, 황보라는 “술친구다 금주해야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에 모두 “하정우는 다른 사람과 술 마셔라”고 해 폭소하게 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