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10월 2일 웹무비 '뷰티풀 모먼트' OST '보여줄게' 발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9.30 11: 07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웹무비 '뷰티풀 모먼트'의 OST를 부른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무비 '뷰티풀 모먼트'의 세 번째 OST '보여줄게'를 발표한다.
'뷰티풀 모먼트'는 벚꽃 필 무렵 단 7일간 허락된 두 남녀의 사랑의 순간을 그린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내달 개봉을 앞두고 있다.

블리처스가 부른 '보여줄게'는 진심 가득한 고백이 담긴 가사가 돋보이는 따뜻한 곡으로, 블리처스의 섬세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 편의 시와 같은 곡이 완성됐다.
특히 이번 신곡은 SBS '펜트하우스', 케이블채널 tvN '그녀의 사생활', '나빌레라' 등 다수의 OST는 물론 규현, 임창정, 정세운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작업한 작곡가 글로디(GLODY)의 작품으로 또 하나의 '블리처스표'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블리처스는 '보여줄게'를 통해 전매특허인 강렬하고 파워풀한 카리스마와 반전되는 달콤하고 감성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드라마 속 두 남녀 승준(손우현 분)과 주이(송지연 분)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블리처스는 오는 10월 3일부터 데뷔 첫 단독 유럽 투어 '블리처스 2022 유럽 투어 루킹 포 블리(BLITZERS 2022 EUROPE TOUR Looking For BLEE)'를 개최하고 이탈리아 밀라노를 시작으로 스위스,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 체코, 오스트리아, 독일까지 총 8개국 12도시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도너츠컬처,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