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연애혁명', 채널S 편성→무료 시청 가능 [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7.25 09: 21

'윙크남' 박지훈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연애혁명’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설레는 주말을 선사하고 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애혁명'은 종영까지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작품으로, 현재 모든 에피소드가 유료화된 가운데 채널S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에게 한눈에 반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박지훈 분)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담아낸 로맨스.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연애혁명’은 232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드라마 제작 초기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바.

웹툰의 인기만큼 드라마의 인기도 화제를 모은다. 그룹 워너원 출신 박지훈, 신예 이루비, 그룹 더보이즈의 영훈 등 100% 싱크로율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들의 열연과 가슴 설레는 로맨스, 그리고 현실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요즘 10대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S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전체 프로그램의 70% 이상을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한 방송 독점 프로그램으로 편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론칭 3개월 만에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예능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채널S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 ‘이 구역의 미친X’ 등 인기 드라마 콘텐츠를 독점 편성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콘텐츠를 제공해 시청자들의 콘텐츠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30분 이내 숏폼 형식의 콘텐츠들을 실시간 TV 시청자들이 익숙한 형식으로 2회씩 합본으로 편성해 시청자들이 드라마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채널S 측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통해 시청자를 위한 완성도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독점 편성하고 있다. 시청자에게 디지털 콘텐츠 형식의 인기 드라마를 실시간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예능을 비롯해 더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채널로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채널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