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우지원, ‘Heroine’ MV 4일 만에 100만뷰 돌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7.23 14: 17

가수 우지원의 싱글 ‘Heroine’ 뮤직비디오(사진)가 4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우지원은 지난 1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Heroine’을 공개했다. '싱어게인' 이후 첫 솔로 활동인 이 싱글의 뮤비도 음원 발매와 함께 우지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는데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22일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섰다.
'Heroine' 뮤비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팝한 느낌의 영상미와 다양한 컬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우지원의 발랄하고 자유로운 모습이 어우러져 기존 팬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조회가 이어지고 있다.

'Heroine'은 우지원의 '싱어게인' 출연 이후 솔로 가수로서의 첫 앨범이다. 모든 사람은 인생이라는 영화 속 주인공이라는 긍정의 메시지와 청량한 사운드, 그리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많은 이들에게 시원함과 함께 응원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팬들은 이에 화답하듯 ‘지원 님이 나오는 영화의 엑스트라가 되고 싶어요’, ‘언니 덕분에 오늘이 아름다워요. 앞으로 당분간 계속 아름다울 것 같아요’, ‘여름에 들으면 최적인 노래. 여름 그 자체 느낌 아닌가요’ 등의 반응을 보인다.
글로벌 K-POP 팬들도 높은 관심 속에 전세계 각국 언어로 많은 댓글을 달고 있으며, 유튜버 듣고가소민, 블루디, HB crew, B&Y 퇴근버스, 우현식, 전건호 등 많은 유명 유튜버들이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우지원은 어쿠스틱 듀오 헤일에서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주목을 받다 '싱어게인'에 출연했다. 18개 앨범을 낸 25세 가수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고 당시 심사위원인 작사가 김이나의 슈퍼어게인 사용으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우지원의 심경 고백을 들은 심사위원 이선희가 눈시울을 붉혔고 이후 '71호 가수'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참 동안 지키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출연 후 서두르지 않고 철저히 준비한 이번 신곡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솔로 뮤지션 우지원’으로서의 출발을 알리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유니크튠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