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배틀로얄 장르 ‘이터널 리턴’ 다음게임 론칭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7.22 14: 31

 카카오게임즈가 배틀로얄 장르의 PC 게임 ‘이터널 리턴’을 다음게임 플랫폼에 론칭했다.
22일 카카오게임즈는 님블뉴런이 개발한 PC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다음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나만의 전략과 컨트롤을 겨루며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리는 게임이다.
‘이터널 리턴’은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 디자인과 게임 진행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쿼터뷰 방식을 접목해, 누구나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 자신의 실력을 성장 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게임’에서 카카오 ID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팀 플랫폼의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경쟁을 펼치게 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전국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이터널 리턴’에 접속한 이용자는 현재까지 출시된 총 34종의 캐릭터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코인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의 다음게임 출시와 동시에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인기를 얻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에스파’와 함께하는 ‘에스파의 특별한 축하 공연’을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22일 오후 선공개할 예정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