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219만 동원…입소문 열풍→1위 탈환[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7.20 08: 43

 연일 독보적인 흥행 신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는 영화 '블랙 위도우'가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2016)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전날 '블랙 위도우'는 5만 4792명이 관람해 일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달 7일 오후 5시 개봉한 '블랙 위도우'의 누적 관객수는 219만 4034명이다.
개봉 3주차에도 실관람객들의 극찬 세례를 받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CGV 골든에그지수 96%, 메가박스 평점 9.2점, 롯데시네마 평점 9점,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11점 등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실감케 한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믿고보는 마블액션! 배우들의 연기가 좋았아요”(CGV_SI**), “액션 장면 너무 리얼하고 좋았습니다”(네이버_chan**), “속이 뻥 뚫리는 액션에 박수를~”(네이버_jjes**), “나타샤 그 자체 액션신 너무 만족”(네이버_nohm**), “시원한 액션에 눈이 시원해요ㅎ 역시 스칼렛요한슨bb”(네이버_jaju**) 등 배우들의 열연과 아드레날린 샘솟는 리얼 액션 시퀀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이어 “마블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CGV_골드**), “메시지와 액션 모두 완벽한 상반기 최고의 영화”(CGV_배트맨**), “블랙 위도우의 서사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네이버_kjy-**), “연기구멍 없고 액션도 좋고 스토리도 굿”(네이버_sato**), “그녀의 시작과 끝 모두 담겼다!”(인스타그램_iall**) 등 그동안 기다려왔던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극찬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CGV_엘리오**), “역시 마블 진짜 다섯번도 더 볼 수 있어요”(CGV_굠탱**), “역시 마블! 지루할틈이 없었어요”(CGV_초록**), “몇 번이고 보고 싶어지는 블랙위도우”(메가박스_popp**), “시원시원하고 틈틈이 첨가된 웃음 포인트”(메가박스_mill**), “액션 감동 휴머니티 모두 100점을 주고 싶다”(인스타그램_god****) 등 영화의 탄탄한 완성도와 유쾌한 웃음까지 입소문 열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N차 관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블랙 위도우'는 흔들림 없는 관객 동원력으로 장기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전망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