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소연 "유재석 선배, 라붐 노래 다 알아" 감동→김태균 "특별히 취미없어서" 폭소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7.15 20: 26

'컬투쇼'에서 걸그룹 라붐 멤버 소연의 출연사진을 깜짝 인증했다. 
15일인 오늘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여름특집 #메보선물노래방#상상더하기 역주행으로 꽃길만 걸을 #라붐 #소연 씨 그렇게 노래방에서 부르기 힘들다는 #박봄 #You_And_I 를 아주 완벽히 소화해주셨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라붐은 손가락 하트를 취하며 상큼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컬투쇼는 "#컬투쇼가 라붐을 쭈욱 응원하고 있을테니~~ 우리 얼른 또 만나요!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오늘의최고가상품 #블랙박스요정 #소연최고"이란 해시태그도 덧붙이며 그를 응원했다. 
한편, 15일인 오늘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라붐의 소연이 출연하며 최근 MSG워너비의 리메이크로 크게 화제를 모은 것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음원 차트 역주행까지 이룬 ‘상상더하기’와 관련해 “정말 감사하게도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 하루하루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다”라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또한 소연은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것을 두고 “유재석 선배님을 만났을 때 정말 궁금해서 저희 노래를 아시냐고 물어봤다. 나올 때부터 알고 계셨다고 해서 정말 놀랐다”고 하자, 김태균은 “그 친구가 특별히 취미 없어 신인들이나 새로운 노래 나오면 다 챙겨 보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컬투쇼SNS ‘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