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닷 상받은 무선 이어폰, JBL REFLECT MINI NC...21시간 재생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1.05.24 09: 25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이 무선 이어폰 JBL REFLECT MINI NC를 새롭게 선보인다. 운동과 레저를 즐기는 애슬레저(athleisure=athletic+leisure)족을 위한 무선 이어폰이다. 
개발 콘셉트 대로 스포츠와 다양한 레저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디자인도 예뻐,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product design awards)를 수상했다. CES 2021에서는 혁신상(CES® 2021 Innovation Awards)을 받았다.
JBL REFLECT MINI NC는 이어버드에 반사되는 JBL 로고 디자인을 부착했다. 멋도 멋이지만 야간 운동 때에는 가시성을 높인다.

JBL REFLECT MINI NC.

컴팩트한 디자인의 이어팁과 윙팁은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해 가장 적합한 사이즈를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기능적으로는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적용된 프리미엄 6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됐다. 주변 소음에 맞춰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효과적으로 소음을 줄여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들어갔다.
외부 마이크가 주변의 소리를 들려주어 주위 상황을 인지할 수 있게 해주는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기능을 통해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으며 톡쓰루(Talk Thru) 기능을 활용하면 이어폰을 착용한 채 불편없이 대화도 가능하다.
빔 포밍 마이크를 탑재해 핸즈프리 통화에서는 사용자의 목소리를 상대방에게 깨끗하게 전달한다.
JBL REFLECT MINI NC는 강력한 IPX7 방수등급을 갖춰 비와 땀에 강하며 물에 빠뜨려도 일시보호가 가능하여 운동 중에도, 비가 내리는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IPX7 등급: 1 m 깊이의 물에서 30분 이내 일시보호하는 방수기능, 염수에서 사용 불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21시간(이어버드만 이용 시 최대 7시간, 케이스 충전 이용 시 최대 21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10분만 충전해도 1시간 재생이 가능한 에너지를 저장한다.
듀얼 커넥트 기능을 통해 한쪽만으로도 음악 감상과 전화 통화가 가능하고 개별 충전이 가능한 크로스 차징 기능도 들어갔다.
출고가는 17만 9,000원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