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어린시절 공개 “임영웅, 우리 이모 아니야?→정동원, 기억無”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1.05.12 22: 27

'뽕숭아학당' TOP6의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0회에서는 '그때 그 시절' TOP6의 어린이 시절 사진부터 추억을 소환하는 게임, 동요 잔치까지 가정의 달 특집 '뽕뽕랜드 여행기’가 공개됐다.
붐은 “봄이 우리 곁으로 왔어요, 이렇게 나오니까 기분 너무 좋죠?”라며 오늘의 수업 주제인 ‘어린이날 노래’를 공개했다.

어린 시절을 추억하기 위해 TOP6의 앨범이 공개됐다. 영탁의 사진을 보고 김희재는 “너무 귀엽다”며 극찬했다. 장민호의 사진을 보고 김희재는 “흑백이 아니었네”라고 말했고, 장민호는 “저거 찾기 진짜 힘들었어’라고 답했다.
이찬원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 이찬원은 “저기 어머니가 지금 제 나이예요”라고 설명했다. 김희재의 사진을 보고 임영웅은 “장군이다”라고 말하기도.
임영웅의 어린시절 사진은 꽁지머리 스타일. 이를 본 임영웅은 “우리 이모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동원은 본인의 사진을 보고 부끄러운듯 고개를 저었다. 정동원은 “기억이 하나도 안 나요”라고 말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뽕숭아학당'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