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하정우 만났다.."KCM 아니십니까?" 돌직구→1:1 면접 합격('놀면 뭐하니?')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4.10 18: 51

 '놀면 뭐하니?' 하정우가 블라인드 테스트 1:1 면접에서 합격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결성을 위해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를 진행하는 유야호(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하정우 등장과 동시에 빵 터졌다. 앞서 블라인드 오디션 1라운드에서 하정우의 음색을 듣자마자 그의 정체를 알아낸 것. 유재석은 하정우를 KCM으로 추측했다. 

'놀면 뭐하니?' 하정우는 MSG 워너비 지원 동기에 대해 "스타가 되고 싶다. 그냥 잘 되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애드리브가 많이 딸리시네요?"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하정우는 "애들 입이 아니라 어른 입이다"라고 농담을 건넸다. 
뿐만 아니라 '놀면 뭐하니?' 하정우는 계속된 유재석의 "KCM 맞죠? KCM이 아니라 이거죠?"라는 질문에 "절대 아니다"라고 주장했고, 유재석은 "본인이 아니라고 하시니까 믿을게요"라며 하정우에게 1:1 면접에서 합격을 시켰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