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성유리·윤은혜, 서울시장 투표 인증! 이래서 개념 연예인 [종합]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04.07 20: 16

4월 7일, 서울과 부산시장 등을 뽑는 '2021 재·보궐선거'가 치러진 가운데, 아이돌 슈퍼주니어 김희철부터 배우 윤은혜까지 많은 연예인들이 투표 인증샷과 독려 멘트를 쏟아냈다. 
김희철이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합시다 #투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철이 이른 시간부터 서울시장 보궐선거 투표에 참여한 모습이 담겨 있다. 김희철은 청담동 제2투표소에 들러 서울시장을 뽑기 위해 한 표를 행사했고,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도 빼놓지 않았다. 

배우 류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투표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보궐선거 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친 류수영이 인증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류수영은 "내 손으로 뽑아야 칭찬도 질타도 할 수 있어요"라는 투표 독려 멘트를 더했다.
걸그룹 핑클 출신의 성유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요트 마지막 날, 투표 완료"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다이어트 마지막 날인 만큼, 건강식 샐러드를 먹은 모습이다. 특히 재보궐선거에 참여한 인증샷도 공개했는데, 모자와 마스크는 물론 편안한 일상복을 입고 투표소를 찾았다. 
걸그룹 후배인 원더걸스 유빈은 인스타그램이 아닌 투표소를 방문한 모습이 OSEN 카메라에 포착됐다. 
청바지와 운동화를 신고 등장한 유빈은 연희동 제5투표소를 찾았고, 취재진을 향해 밝은 미소와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배우 윤은혜 역시 자신의 SNS에 "투표 완료"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남겼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윤은혜가 투표를 끝낸 뒤 투표소 앞에서 편안한 표정으로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후드 티셔츠와 청바지, 가죽 재킷 등으로 시선을 끌었다. 
가수 이승환은 인스타그램에 "온종일 찜찜했는데, 내 권리를 행사하는 일이 이리도 상쾌한 일이라니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환이 방이 제2투표소 앞에서 투표를 마치고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오후 늦게 투표를 끝내고 만족스러운 얼굴을 드러냈다.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이두희 부부는 결혼 후 처음으로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이날 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보궐선거는 저녁 8시까지에요! 아직 투표 전이시라면 신분증과 함께 가까운 투표소로 달리세요!! 고고!! #이제투표번호 #붙어있당"이라는 멘트를 비롯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신혼부부인 지숙과 이두희는 투표소를 배경으로 셀카를 남겼고, "신분증과 함께 가까운 투표소로 달리세요"라며 독려를 잊지 않았다. 
이와 함께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김주희와 개그우먼 허안나 부부도 SNS를 통해 투표 인증을 완료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각 연예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