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네off' 고은아→미르 삼남매, 마! 이게 연예인♥ 유전자다!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4.07 20: 25

배우 고은아 (본명 방효진)가 남동생 미르 (본명 방철용), 그리고 친언니 (예명 호평동 치타) 과 우월한 유전자를 뽐내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7일인 오늘 배우 고은아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수고해쪄용~~!!!! 맛있고 귀여운 케이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당"이란 인사와 함께 "#방가네 #방아지 ♥️ #고은아 #미르 #호평동치타"란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은아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화장기 없던 털털한 모습과는 달리, 요조숙녀같은 미모를  폭발하며 배우 고은아의 비주얼을 뽐냈다. 친 동생인 미르, 그리고 친언니 역시 만만치 않은 연예인 비주얼을 폭발하며 우월한 유전자를 뽐냈다. 유투브 속 '방가네'의 리얼한 모습도 친숙하지만, 모처럼 예쁘게 꾸미며 촬영에 나선 세 남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고은아는 동생 미르와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 중이며,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영상을 촬영하며 6년간 짝사랑해 온 남사친을 공개했으나, 돌연 남사친이 “여차친구가 있다”라고 고백하면서 촬영 중단 및 영상을 삭제해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고은아 인스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