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이영지·안유진 면허 땄을까…'지락실' 스핀오프 '뛰뛰빵빵' 전격 예고 [Oh!쎈 이슈]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4.16 11: 50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16일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잠시 후 모두 맛점 하시고 오후 한시쯤 의도치 않게 제목 스포해버려서 그냥 대놓고 하는 뛰뛰빵빵 전격 스포 라이브. 게스트 은지, 미미, 영지, 유진. 그리고 제로스톤. 채널 십오야 유튜브에서”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고즈넉한 공간에서 손하트를 만들고 있는 ‘지구오락실’ 멤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지구오락실’ 멤버들은 시즌3을 앞두고 운전면허 따기에 돌입한 바 있다. 지난 2월 23일 ‘채널 십오야’에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시즌3 촬영지를 고민하던 중 직접 촬영하고 운전도 하는 여행을 꿈꿨다. 
하지만 공교롭게도 멤버 4명 모두 운전면허가 없었다. 이에 멤버들은 가장 먼저 면허를 따는 사람이 운전대를 잡기로 했다. 이은지는 택시 기사의 딸임을 강조했고, 안유진은 필기시험을 합격했다고 어필했다. 이영지까지 게임 베스트 드라이버임을 자랑하자 면허 포기자인 미미는 “너무 무섭다”라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구오락실’ 시즌3를 앞두고 스핀오프 느낌으로 ‘뛰뛰빵빵’이 공개될 예정으로 보인다. 이에 이은지, 이영지, 안유진 중 가장 먼저 면허를 취득한 멤버는 누가 될지 주목된다.
한편, ‘지구오락실’은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지난 2022년 시즌1이 첫 방송됐으며, 시즌2는 지난해 방송됐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