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일,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 한정판 NFT 판매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3.04.14 14: 04

 단 100개로 제한된 한정판으로 위메이드 NFT 플랫폼 '나일'에서만 구할 수 있다. 
위메이드NFT 플랫폼 나일이 오는 27일 M2E(Move to Earn)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의 한정판 NFT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NFT는 ‘스니커즈 스타터 팩 NFT(SNKR2 Starter Pack NFT)’으로, 4월 27일(목)부터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스타터 팩 NFT는 오직 나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판 스킨은 물론, 즐거운 피트니스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국내 최초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나만의 스니커즈 NFT를 신고 걷거나 달릴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웹3(WEB3) 소셜 피트니스 디앱(DApp)이다. 국내 M2E 프로젝트 중 최대 규모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NFT 거래량도 1위다. 유틸리티 토큰 $FORCE(FRC)가 위믹스파이(WEMIX.Fi)에 상장되며 더욱 진화된 토크노믹스2.0로 도약했다.
토크노믹스2.0으로 변화됨에 따라 유틸리티 토큰의 활용처가 다각화됐다. 이용자들은 피트니스 활동을 하며 스태미나를 소모할 때마다 운동 포인트(Workout Point)를 받을 수 있다. 하루 동안 획득한 운동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고, 보상으로 $FORCE가 주어진다. $FORCE는 스니커즈 신발 NFT를 육성하고, 스킨과 아이템, 랜드 구매에 사용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