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숙소에서 ♥던 포착, 해외 일정까지 따라가"..재결합설 '침묵' 이유는?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2.02 17: 26

현아, 던의 재결합설이 또다시 화두에 올랐다.
2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현아♥던 해외서 비밀 데이트.. 재결합 결정적 증거!"라는 제목의 숏츠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재결합설이 나온 진짜 이유는 최근 현아 숙소에서 포착된 던의 모습이다"라며 현아가 숙소에서 던과 다정하게 있는 모습이 지인들에게 포착됐다고 주장했다.

뿐만아니라 "지난달 현아가 싱가포르 일정을 소화하던 당시 뜬금없이 던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현아는 일정 소화를 위해 갔지만 던의 경우는 달랐다"며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까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이어 주위에서 재결합설에 확답을 못 해주는 이유에 대해서는 "워낙 많이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커플이라 섣불리 '맞다'고도 못하는 웃픈 현실"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현아와 던은 2016년부터 공개열애를 이어왔지만, 지난해 11월 6일 갑작스레 결별을 선언했다. 하지만 이후 2개월만에 재결합설에 휩싸였고, 당시 현아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그럼에도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번째 재결합설이 제기됐고, 이에 대해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연예뒤통려 이진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