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1.12 10: 29

범죄 오락 영화 '젠틀맨'이 오늘(12일)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TV, 위성 TV, 구글플레이,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 ON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젠틀맨'(감독 김경원, 제작 트릭스터, 공동제작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은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배우 주지훈을 비롯해 오랜 내공을 지닌 명품 베테랑 배우 박성웅, 그리고 괴물 신인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도약 중인 최성은이 합류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주지훈은 검사로 위장한 흥신소 사장이라는 신선한 캐릭터로 변신해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고, 박성웅과 최성은 또한 각각 대형 로펌 재벌 변호사 권도훈과 좌천된 독종 검사 김화진으로 분해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살렸다는 호평을 얻었다.

특히 '젠틀맨'은 지루할 틈 없이 몰아치는 속도감 넘치는 전개, 유쾌한 캐릭터의 팀플레이, 불법으로 부와 권력을 쌓은 악인을 통쾌하게 응징하는 과정을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했다.
개봉 이후에는 “주지훈&박성웅 조합 진짜 최고다. 연기력이 미쳤다”(네이버, g*******), “신선하고 배우들 연기는 역시나 최고!”(CGV, s******), “존잼인 줄 알고 갔다가 핵존잼이어서 놀란 1인!”(네이버, y*******) 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젠틀맨'은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으로 극장뿐만 아니라 연초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