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측 "송민호·쌈디·장도연 합류, 찐친 기안84 지원사격" [공식입장]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12.08 09: 30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 사이먼 도니믹, 송민호, 장도연이 합류한다.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약칭 태계일주) 측은 8일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의 합류 소식을 밝혔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웹툰 작가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배우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여기에 래퍼 사이먼 도미닉, 위너 멤버 송민호, 코미디언 장도연이 남미로 떠난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여행을 찐친의 입장에서 낱낱이 파헤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솔직한 입담과 화끈한 리액션을 보여주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과 기안84의 ‘캠핑 브라더’이자 최근 ‘패피 2인조’로 케미를 만들어낸 송민호, 그리고 적재적소에 센스 있는 멘트로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해줄 장도연까지, 이들이 만들어낼 리액션 케미에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은 어디서도 보지 못한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남미 여행 모습에 200%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이들과 함께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11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첫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