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연플리' 배우들의 '내숭'없는 가방 털기‥"술자리에서 '이것' 나와 당황"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2.11.28 23: 12

'뉴연플리' 배우들이 서로의 가방을 확인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에는 '서연대 미컴과 코시국 학번 가방 털기! [뉴연플리] 서연대TV'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뉴연플리' 배우들은 서로의 가방을 확인하라는 지령을 받았다. 윤슬(윤예주 분)과 박도윤(유정후 분), 도민주(오유진 분)와 안진우(이하민 분), 문태용(배현준 분)과 김유진(김선빈 분)이 각자 조를 이뤘다. 

먼저 윤슬은 박도윤에게 "우산은 왜 가져온 거냐. 비도 안 오는데?"라고 물었고, 박도윤은 "민주라는 친구가 비가 올 때 빌려줬어서 어쩌다보니 가져왔다"고 대답했다.
'뉴연플리' 영상화면
이어 도민주는 안진우의 가방에서 자신이 준 캠퍼스 가이드가 나오자 반가워했다. 안진우는 "복학하고 학교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했는데 이거 보면서 많이 도움이 돼서 계속 들고 다니고 있다"고 대답했다. 
그런가하면 문태용은 김유진 가방에서 위생장갑을 꺼내 "이건 제가 준 거다. 얘가 손을 안 씻고 밥을 먹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유진은 "이거 저번에 술자리 갔다가 가방에서 나와서 내가 얼마나 당황한 줄 아느냐"고 말했다. 
안진우는 도민주 가방에서 '유용민박' 네컷 사진을 보고는 "내가 도윤이보다 잘생겼다"고 물으며 도민주에게 인정을 바랐다. 도민주는 눈을 피하며 "오빠 잘생겼지. 자기 객관화가 잘 되네"라 대답했다.
한편, 웹드라마 '뉴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지난 11월 16일 첫 공개됐으며 그간 시즌4까지 나오며 인기리에 시즌제를 이어 온 ‘연애플레이리스트'(연플리)’를 리부트한 후속작이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뉴연플리' 영상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