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김지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ENA 수목극 가나.."편성 확정 NO"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1.11 10: 41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가 ENA 편성 물망에 올랐다.
11일 OSEN 취재 결과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ENA 수목드라마 편성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ENA 측은 OSEN에 "편성이 확정된 것은 아니"라고 입장을 전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시골 마초 오형사의 미스터리 추적극으로, 일찍이 배우 나인우가 주인공 오진상 역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진상은 동생을 향해 뻗친 검은 세력에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

이밖에도 최근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맹활약 중인 김지은, tvN '멘탈코치 제갈길' 종영 후 '줄 서는 식당' MC로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권율, MBC '일당백집사'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이규한, 첫 국내 드라마 데뷔를 예고한 뉴이스트 출신 렌(최민기) 등이 출연 예정이다.
이 가운데 올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흥행으로 쾌재를 불렀던 ENA 수목드라마 라인업에 합류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공동 연출한 한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