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언니들' 온다..언니표 매운맛 고민 상담소 올 겨울 방영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10.04 11: 15

 채널S의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이 온다.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인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은 뜨거운 열정과 뛰어난 공감능력을 지닌 멘토들이 장르 불문의 고민상담으로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오는 겨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프로그램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진격의 할매’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이번에는 언니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진격의 할매’는 인생 경험 도합 238년으로 산전수전 공중전을 모두 겪은 국민 할매 트리오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가 때로는 사이다 조언으로 때로는 지혜로운 인생 꿀팁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진격의 언니들’에선 어떤 인생 경력을 가진 MC들이 멘토가 되어 사연자들을 만날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채널S 제공

'진격의 언니들'은 메일(chs_sister@naver.com)을 통해 다양한 사연을 모집 중이다. 일반인, 연예인 가리지 않고 누구나 고민상담을 의뢰할 수 있다. 언니들의 뼈 때리는 현실 조언으로 프로 고민러의 걱정과 짐을 덜어줄 채널 S의 고민 상담소 ‘진격의 언니들’은 올 겨울 첫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채널S는 SKB B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