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피나고 멍들어" 이소라, ♥최동환과 재혼 앞두고 무슨 일?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0.03 06: 09

 '돌싱글즈3'에 출연한 이소라가 넘사벽 몸매로 화제가 된 가운데 이번엔 부상 당한 깜짝 근황을 전했다. 
최근 이소라가 개인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아무나 할 수 없는 고난이도 요가 동작을 펼치고 있는 모습. 이소라는 " #우르드바무카파스치모타나사나, 우르드바 는 위를 향항, 무카는 얼굴. 파스치모타나아사나는 전굴 이에요"라며 "오늘도 화이팅 나마스떼"ㄹ며 요가 동작을 전했다. 
.

그러면서 "#요가 #요기니 #요가강사 #모델 #요가프로필 #프로필촬영 #컨셉촬영 #바디프로필 #전굴"라며 해시태그를, '돌싱글즈3' 출신 전다빈은 "예뻐 내사랑"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이소라는 2일 새벽 "하필 얼굴에 떨어져서 피나고 멍들고 난리"라며 "눈에 안 떨어진 걸 감사해야하는 사람 심리한..꼬매야할 것 같은데"라며 급하게 부상소식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이소라는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촬영 당시 이소라와 최동환은 커플로 연결되지 않았지만 촬영 후 사적인 자리에서 만남을 가지며 커플로 발전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