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는 닮는다더니..현빈, ♥손예진따라 확 바뀐 '눈웃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8.31 03: 58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현빈과 손예진의 웃는 모습마저 닮아가고 있는 근황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손예진과 웃는 모습 똑같아진 현빈 근황'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현빈은 영화 '공조2' 시사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특히 어느 포인트에서 웃음이 터진 현빈은 이전과는 사뭇 다른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사르르 녹아내리듯 눈웃음부터 미소를 짓기 시작했는데 이 모습이 아내인 손예진과 똑같이 보인다는 것이다. 

이어 공개된 영상은 손예진이 '유퀴즈 온더블럭' 방송에 출연했던 모습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짓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똑같다 원래 현빈 저렇게 안 웃었던 것 같은데 눈 주름, 근육까지 이젠 닮아보여", "너무 신기하다 이렇게 웃는 모습이 닮다니 소름 돋는다"며 깜짝, 또 부부인 이들에게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진짜 신기하다, "사르르 웃는다 부부는 닮는다는 말이 맞는 말"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3월 31일 결혼했다. 6월에는 손예진이 임신 소식을 밝혀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엔 럭셔리 매거진 SNS를 통해서 손예진의 임신 근황이 전해졌는데 당시 손예진의 다양한 화보촬영 모습을 공개, 강렬한 핫핑크로 섹시함까지 더한 비주얼을 뽐냈다. 게다가 임신 3개월차지만 살짝 불러오는 배를 가린 패션센스는 물론, 단발로 깜짝 변신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던 바다.
 /ssu08185@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