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LH와 업무협약 체결…사회공헌 활동 및 주거복지 정책 홍보
OSEN 길준영 기자
발행 2022.05.26 10: 14

SSG 랜더스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SG는 26일 “지난 25일 롯데와의 홈 경기에 앞서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와 주거복지 향상 및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SSG는 이날 행사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구임대 입주민 아동들에게 랜더스 키즈클럽(시즌회원권, 유니폼 등)을 지원하고, 임대주택 입주민 가족 등 250명을 야구장에 초대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SSG 랜더스 제공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SSG는 인천지역 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구단 홈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LH는 올 시즌 인천 SSG랜더스필드의 빅보드 및 가로전광판을 통해 주거복지 정책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8월에는 ‘LH 브랜드데이’를 통해 청년층 대상으로 주거 사업을 홍보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LH 김현준 사장은 “명문구단인 SSG 랜더스와 함께 주거복지 정책 홍보 및 인천지역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야구장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시즌 초반 선두를 달리고 있는 SSG 랜더스의 창단 첫 우승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