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우리 얘기네” 플리버스 속 공감 백배 'K-남매' 모음집 (‘플덕질’)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5.14 15: 30

플리버스 속 다양한 남매 유형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13일 공식 SNS에 “[#플덕질] K-남매 사찰 일지 ㄹㅇ 다 우리 엄마 아들이랑 내 얘기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플레이리스트 작품 속 다양한 남매들의 특징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먼저 ‘에이틴’ 차기현(류의현 분)과 차아현(강민아 분) 남매는 길에서 우연히 마주치자 길에서 만나도 아는 척 하지 말라며 질색했다. 또한 두 사람이 닮았다는 친구의 말에 어디가 닮았냐며 화를 내기도.
다음으로 ‘한입만2’ 하은성(김지인 분)은 주우경(박서함 분) 앞에서 자신의 치부를 드러내는 동생 하태성(박선재 분)에게 분노해 결국 자신의 원래 성격을 드러내며 동생을 다그치는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라이브온’ 도우솔(우연 분)은 강재이(연우 분)을 향한 오빠 도우재(노종현 분)의 느끼한 멘트를 듣고 “극혐”이라며 재이에게 오빠와 만나줘서 고맙다고 인사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엔딩’ 고민창(김민종 분)은 동거를 허락해달라며 잘해주는 동생 고민채(최희진 분)과 최웅(정건주 분) 커플을 보고 질색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한편 ‘플리버스’란 플레이리스트와 유니버스를 합친 단어로, 플레이리스트 작품들을 하나로 잇는 세계관을 의미한다. 최근 플레이리스트는 세계관 통합 드라마 ‘플렌즈’를 공개하며 플리버스 세계관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