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차예련, 붐 아내 위한 꽃길 프러포즈에 "다 벗고 나비 넥타이만?" [종합]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2.05.13 21: 00

MC붐이 아내를 위해 준비했던 프러포즈 이야기를 꺼냈다. 
13일 방송된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MC붐이 프러포즈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차예련은 드라마 '황금가면' 대본을 보며 연기 연습을 하고 식사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차예련은 솥을 3개나 꺼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차예련은 "오늘은 솥밥 3개"라고 말했다. 

이날 차예련은 삼색 솥밥을 준비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를 초대했다. 차예련은 문어와 차돌박이, 두릅, 냉이 등 다양한 재료를 넣은 솥밥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정윤기는 차예련이 준비한 삼색솥밥을 맛있게 먹었다. 이어 정윤기는 "예전에 상욱씨랑 결혼식장 보러 다닐 때 같이 밥을 먹으러 다녔다"라고 말했다. MC붐은 차예련에게 "결혼식 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혹시 프러포즈를 어떻게 받았나"라고 물었다.
이에 차예련은 "나는 프러포즈를 못 받았다"라며 "남편은 이벤트 같은 걸 잘 못한다. 일단 하기 전에 걸린다"라고 말했다. 차예련은 MC붐에게 "프러포즈를 했나"라고 물었고 붐은 "했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붐은 "꽃 시장에 가서 꽃길을 만들고 하트 안에 내가 서 있었다. 업체가 있던데 나 혼자 다 준비했다"라며 "나비넥타이를 했다"라고 말했고 이에 차예련은 "아무것도 안 입고 나비넥타이만?"이라고 물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차예련의 농담에 붐은 얼굴이 빨개지도록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